[영광=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이전성 기자] 전남 영광군(군수 강종만)은 오는 17일까지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를 위한 ‘노인복지관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내달부터 오는 12월까지 운영하는 이번 프로그램은 평생교육 2강좌, 한글교실, 서예교실, 취미교실 9강좌, 한국무용, 우리춤체조, 요가, 라인댄스, 아코디언, 토탈공예, 스포츠댄스, 게이트볼강좌, 노래교실(신규 프로그램)로 총 11강좌로 구성됐다.
수강생은 선착순으로 모집하고, 수강 신청 인원이 기준 미달 시 해당 프로그램은 폐강되며, 수강료는 무료이나 프로그램 교재비 및 재료비는 별도는 수강생이 부담해야 한다.
수강을 원하는 관내 60세 이상 어르신은 군 노인복지관으로 방문하셔서 신청하시면 된다.
노인복지관 관계자는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 생활을 도모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수강을 희망하는 군민들은 신청 기간 내에 많은 접수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영광=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이전성 기자 baekok@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중국보다 더 무섭다…판교에서 삼성·SK 인재 빼낼...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