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헤어 모델 기획사 에비니어 아트테인먼트(Avenir Arttainment)에서 첫 작품으로 선보였던 '하이엔드 에비니어(High-end Avenir)’ 헤어 테마북 컬렉션이 2023년 ‘로이드밤헤어’ 브랜드를 통해서도 출간 소식을 전했다.
트렌디 하면서도 대중적인 헤어 스타일에 명품을 테마로 디렉팅 했으며, 글로벌 명품 브랜드는 샤넬(Chanel), 구찌(Gucci), 루이뷔통(Louis Vuitton) 등의 패션(fashion)과 백(bag), 국내 브랜드는 MZ세대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스타일 난다, 3ce 메이크업 등으로 트렌디함까지 자아냈다.
에비니어 아트테인먼트(Avenir Arttainment ) 최미래CEO는 “국내 대형 미용 프랜차이즈 (주)휴이엠컴퍼니의 뷰티 브랜드 ‘휴이엠 헤어'와 '로이드밤 헤어'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럭셔리 하고 호화로움을 시각적 마케팅을 통해 충족시키며, 신개념의 뷰티 스토리텔링으로 대중들과 소통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사람들의 인식(perception), 인지적 가치를 지향하는 소비자 인식 체계에 작용하는 커뮤니케이션적 가치로 제품이 아닌 인식의 마케팅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테마 예술을 연구하고 휴이엠 및 로이드밤 브랜드를 찾는 대중들에게 뷰티 이상의 예술을 가져다주며 그들의 감성과 미학을 빛나게 할 것”이라고 전했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