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NS홈쇼핑, 패션 상품 룩 북 콘텐츠 유튜브 론칭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패션 브랜드 '마이민' 협업
NS홈쇼핑 엔라방 단독 상품 공개

NS홈쇼핑, 패션 룩 북 콘텐츠(사진=NS홈쇼핑 제공).

NS홈쇼핑, 패션 룩 북 콘텐츠(사진=NS홈쇼핑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NS홈쇼핑이 라이브 커머스 채널 '엔라방'의 패션상품을 대상으로 유튜브를 활용한 '패션 룩 북 콘텐츠'를 론칭한다고 27일 밝혔다.


엔라방의 패션 룩 북 콘텐츠는 모바일 페이지에 한정됐던 상품 정보를 소비자에게 TV홈쇼핑 방송과 같이 영상으로 상세하게 전달하고, 소비자와 접점을 늘릴 수 있도록 유튜브 채널을 활용해 선보인다. 첫선을 보이는 룩 북 영상 콘텐츠에서는 쇼핑호스트가 우먼즈웨어 및 키즈언더웨어 전문 패션 브랜드인 '마이민'의 의류 상품을 직접 착장하고, 코디 및 활용 방법을 알려준다. 라이브 커머스 방송 특성상 패션 의류 상품을 여러 벌 소개할 때 직접 교체 착장 시간이 부족한 점에 착안해 패션 룩 북 콘텐츠는 라이브 커머스에서 자세하게 볼 수 없었던 상품의 디테일과 착장 모습 위주로 보여주며 언제든 다시 볼 수 있도록 NS홈쇼핑 공식 유튜브 계정에 업로드 한다.

NS홈쇼핑은 이를 기념해 마이민의 패션 상품을 특가에 판매하며, 해당 영상 콘텐츠에 댓글 작성자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NS홈쇼핑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내 엔라방 채널과 공식 유튜브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NS홈쇼핑은 "모바일의 강점과 영상콘텐츠의 강점을 모두 활용해 영상만으로도 재미와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패션 룩 북 콘텐츠를 기획했다"며 "앞으로 더 많은 브랜드와 윈윈 할 수 있도록 패션 영상 룩 북 콘텐츠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1500명? 2000명?"…의대 증원 수험생 유불리에도 영향

    #국내이슈

  •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피벗 지연예고에도 "금리 인상 없을 것"…예상보다 '비둘기' 파월(종합)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