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구찌 가방도 라방으로" 지마켓, 해외직구 명품 라이브방송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27일 오후 6시부터… 명품백 최대 40% 할인

"구찌 가방도 라방으로" 지마켓, 해외직구 명품 라이브방송
AD
원본보기 아이콘

지마켓이 27일 오후 6시부터 라이브방송 채널 ‘G라이브’를 통해 구찌, 버버리 등 명품 브랜드의 패션 아이템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명품 해외직구 전문 셀러인 위드밀라노와 함께 마련한 행사로, 판매 제품 모두 명품감정 서비스를 제공하는 ‘명품직구’ 등록 상품이다. 감정을 원하는 고객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무료 감정 서비스를 의뢰하면 되며, 정품이 확인되면 보증서가 발급된다. 가품으로 판정되면 구매 금액의 200%를 보상한다.

판매 상품은 해외 명품 브랜드의 10여개 품목이며, 정상판매가 대비 최대 40% 할인가에 선보인다. 대표 제품으로, △구찌 마이크로시마 체인 로고 파우치 △구찌 GG 마몬트 크로스백 △버버리 여성 리버서블 울 체크 케이프 등이 있다.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먼저 방송 상품 전용 ‘5% 쿠폰’을 계정당 3회까지 제공한다. 최대 5만원까지 할인되며, 발급 당일 사용하면 된다. 쿠폰은 방송 종료 후에도 자정까지 계속 제공된다. 여기에 ‘7% 카드사 즉시 할인 혜택’도 선보인다. 3대 카드(KB·하나·롯데)로 결제 시 최대 7만원까지 즉시 할인된다.


온에어 시간에 한해 사은품도 증정한다. 라이브 채팅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라이브 중 구매 인증 고객 총 5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13만원 상당의 ‘돌체앤가바나 비알레띠 모카 익스프레스 모카포트’를 증정한다.

지마켓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하면서 동시에 품질까지 꼼꼼하게 체크하려는 스마트컨슈머를 중심으로 온라인 라이브방송이 주요 쇼핑 채널로 자리 잡고 있다”며 “특히 고가의 명품의 경우 쇼호스트와 소통하며 궁금한 점은 바로 해소할 수 있고, 더욱이 온에어 전용 혜택까지 누릴 수 있어 각광받고 있다”고 말했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