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상민 "서면 화재, 인명구조 및 수색 철저"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화재사고 관련 소방, 경찰, 지자체에 긴급지시

[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 이상민 행정안전부 장관이 9일 6시 32분경 발생한 부산 부산진구 오피스텔 주차타워 화재사고와 관련, 소방·경찰, 지자체 등 관련기관에 화재와 관련하여 인명구조 및 수색에 철저, 부상자 구조와 치료에 만전을 기하도록 긴급지시를 했다.


이날 화재는 신고를 받고 출동한 소방 당국은 오전 7시 32분쯤 큰 불길을 잡았으나, 불이 주차타워 옆 근린생활시설로 옮겨붙어 진화작업을 계속하고 있다.

이 불로 오피스텔과 상가에서 주민이 긴급대피 했으며, 현재까지 인명피해는 없는 것으로 파악됐다. 소방은 대응 2단계를 발령하고 소방대원 210명, 소방차 79대를 투입해 화재를 진압하고 있다. 소방과 경찰은 화재를 진압하는 대로 화재 발생 원인 등을 조사할 예정이다.


이 장관은 이와 관련 “인근 건물과 주변 주민들에게 2차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철저를 기할 것”을 당부하였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