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팔도, '팔도비빔장' 누적 판매량 2000만개 돌파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팔도, '팔도비빔장' 누적 판매량 2000만개 돌파
AD
원본보기 아이콘

종합식품기업 팔도가 브랜드 대표 상품인 '팔도비빔장'의 누적 판매량이 2000만개를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이는 팔도가 2017년 9월 파우치 형태의 만능비빔장을 선보이며 시장에 진출한 지 6년 만의 성과다. 당시 팔도는 어느 재료와도 잘 어울려 만능 소스로 불리던 팔도비빔면의 액상 수프를 별도로 출시해 달라는 소비자 요구를 반영해 정식 출시했다.

팔도비빔장은 거리두기 해제에 따라 해외여행, 캠핑 등 야외 활동이 증가하면서 누적 판매량 2000만개를 돌파했다. 2022년 판매량 역시 전년 대비 115% 늘었다.


그동안 팔도비빔장은 꾸준히 제품군을 다양해왔다. 매운맛 마니아를 겨냥한 ‘팔도비빔장 매운맛’과 담백한 맛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한 ‘팔도비빔장 버터간장’이 대표적이다.


팔도는 고객의 요구가 다양해지는 만큼 오는 2월 칼로리를 줄인 신제품을 선보이고 관련 제품을 계속해서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팔도 관계자는 “팔도비빔장은 현재 만능 요리 소스로 자리매김했다”며 “다양해진 입맛과 간편식을 선호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계속해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서희 기자 daw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故정주영 회장 63세 며느리, 태극마크 달고 아시안게임 출전한다 농심, '먹태깡' 돌풍 여전…"600만봉 넘었다" "당 대표 체포안 통과에 웃음이 나냐" 개딸 타깃된 고민정

    #국내이슈

  • '폭군' 네로 황제가 세운 궁전… 50년 만에 재개장 [르포]"새벽 1시에 왔어요" 中, 아이폰 사랑은 변함없었다 "연주에 방해된다" 젖꼭지까지 제거한 일본 기타리스트

    #해외이슈

  • [포토] 무거운 표정의 민주당 최고위원들 조국·조민 책, 나란히 베스트셀러 올라 [아시안게임]韓축구대표팀, 태국 4대 0 대파…조 1위 16강 진출(종합)

    #포토PICK

  • 현대차 "안드로이드 오토·애플 카플레이, 무선으로 즐기세요" 기아, 2000만원대 레이 전기차 출시 200만원 낮추고 100만㎞ 보증…KG 새 전기차 파격마케팅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폭스 회장직 물려받은 머독의 장남, 라클런 머독 [뉴스속 용어]헌정사 처음 가결 '국무총리 해임건의안' [뉴스속 용어]'연료비조정단가' 전기요금 동결 신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