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올 한해도 당신들 덕분에 행복했습니다! … 영양군 영양읍, 자원봉사자·후원자 감사의 날 행사 마련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자원봉사자&후원자 감사의 날”을 마련한 영양군 영양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자원봉사자&후원자 감사의 날”을 마련한 영양군 영양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영남취재본부 김귀열 기자] 경북 영양군 영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오형원, 김시흥)는 23일 올해 한 해 동안 영양읍 관내 소외계층을 위해 물질적, 시간상으로 아낌없이 베풀어준 자원봉사자와 후원자, 재능기부자들에게 격려와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자원봉사자&후원자 감사의 날”을 마련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매년 나눔 문화 확산에 동참하고 있는 관내 착한가게와 밑반찬 후원업체 32개소·배달봉사자 11명 등을 격려하고 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직접 후원에 동참한 가게를 찾아가 선물과 함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내년에도 적극적으로 동참해 줄 것을 당부하는 소중한 시간이 됐다.

상기 후원자들은 코로나19 감염증 장기화로 힘든 경제 여건 속에서도 일상 속 나눔 실천에 지속적으로 동참을 하고 있으며, 특히 착한 가게를 통해 모인 기부금은 2023년도에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지역주민을 위해 소중하게 쓰일 예정이다.


오형원 공공위원장은 “모두가 힘들고 어려운 시기에도 관내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기꺼이 기부금과 물품을 후원해주시고 봉사를 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며 “내년에도 영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관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소외계층의 어려움 해소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영남취재본부 김귀열 기자 mds7242@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