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송승윤 기자] 크라운제과는 신나는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시즌 에디션 과자선물 세트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신제품은 산타클로스 선물 보따리에 맛있는 과자를 듬뿍 담은 스페셜 에디션 3종이다. 하하산타, 산타양말, 눈사람 등 즐거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살린 패키지로 구성돼 파티 선물로 제격이다.
선물을 담는 산타양말에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4가지 과자를 넣었다. 눈사람에는 누구나 좋아하는 과자와 산타클로스로 변신할 수 있는 아이템이 담겨 홈파티를 즐길 수 있다. 하하산타는 편의점 전용 에디션이다. 따뜻하고 푸근한 산타할아버지의 모습이 담긴 패키지로 친구들과 신나는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기기 좋다. 콘칲, 츄러스, 죠리퐁, 카라멜 메이플콘 등 젊은 층이 좋아하는 과자들로 구성했다.
크라운제과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파티 준비부터 선물 고민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시즌 스페셜 에디션"이라며 "맛있는 과자도 먹고 즐거운 파티도 즐기는 행복한 시간을 만들어 줄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송승윤 기자 kaav@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싼 맛에 쓰다가 망하게 생겼다…세계 시장 뒤흔드...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