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스펙 체용제도 등 높은 평가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코리아세븐은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2022년 일자리창출 유공 정부포상 수여식’에서 대통령표창을 받았다고 13일 밝혔다.
일자리창출 유공 정부포상은 일자리창출 분위기 조성을 위해 일자리를 늘리거나 일자리 질을 선도적으로 개선하는 등 좋은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개인과 단체를 발굴하여 포상하는 정부포상 제도이다.
코리아세븐은 청년 친화적 채용제도 운영과 정규직 전환 확대, 사회적 약자 채용우대 및 인수 합병 후 통합 노사교류 문화 정착 등 일자리의 질을 개선한 공로를 크게 인정받아 대통령표창을 수상했다. 구체적으로 ▲직무역량 향상을 위한 인턴실습기회 확대 ▲청년 고용불안 해소를 위한 정규직 전환 확대 ▲공정한 지역단위 채용제도 운영 ▲여성 채용 확대 ▲중증장애인 고용적합 직무 발굴 ▲인수 합병 후 통합노사협의회구성 등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최경호 코리아세븐 대표이사는 “직원들을 공정하게 채용하고 일과 생활이 균형을 이루는 양질의 일자리를 만들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다”며 “앞으로도 임직원 모두가 즐겁게 일할 수 있는 행복한 일터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4억3000만원 준다니 "제가 나갈게요"…대기업 희망...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