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 KT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술꾼도시여자들2' 공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술도녀2'는 하루 끝의 술 한잔이 인생의 신념인 세 여자의 일상을 그린 드라마로, 지난해 티빙에서 역대 가장 많은 유료가입을 이끌어낸 콘텐츠다. 이 드라마는 오는 9일 시즌2로 돌아온다.
이벤트는 티빙·지니 초이스 요금제 가입 후 티빙 계정이 활성화된 고객 중 1500명을 선정해 '와이(Y) 아티스트 프로젝트'로 제작된 한정판 굿즈를 제공하는 행사다. Y박스에서 오는 18일까지 Y박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 받는다.
Y 아티스트프로젝트는 KT 20대 전용 브랜드 Y의 문화 프로젝트다. 신진 아티스트를 발굴해 ‘Y 아티스트’로 선정하고 함께 제작물을 출시하는 활동이다.
한정판 굿즈는 소주잔, 밸런스 질문 카드, 스티커로 구성된 '술꾼세트'와 미니빔, 케이크토퍼가 포함된 '파티세트' 등이 있다. 이 상품은 Y 아티스트레이블 아티스트 권윤빈이 친구들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콘셉트로 디자인 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앉아서 수수료 장사" 1886억 쓸어담은 도매법인, ...
마스크영역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트럼프에 찰싹 붙은 그녀…국민 82% "전폭적 지지"[World Photo]](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10610262497085_1762392384.png)















![[최지혜의 트렌드2025]당신 기분을 주문하세요…'기분 큐레이션'시대](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11311234571912A.jpg)
![[초동시각]바람직한 배당소득 분리과세 세율 인하](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11308030980961A.jpg)
![[기자수첩]기동함대 첫 함대급 훈련…전력증강 ‘멈칫’ 안돼](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11311023435877A.jpg)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