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시아나항공, 유럽노선 프로모션…"크리스마스는 유럽에서"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아시아나항공, 유럽노선 프로모션…"크리스마스는 유럽에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유현석 기자] 아시아나항공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유럽 노선 구매 고객 대상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유럽의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통해 내년 1월15일까지 인천~유럽 노선(▲런던 ▲프랑크푸르트 ▲파리 ▲로마 ▲바르셀로나 ▲이스탄불) 항공권을 구매하는 승객들에게 항공권 5% 할인 쿠폰, 유료좌석 50% 할인, 추가 수하물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A350 기종이 운항하는 런던, 프랑크푸르트, 파리 노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200명에게 기내 와이파이 쿠폰을 증정한다. 탑승 기간은 2023년 3월 31일까지이며,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모바일 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아시아나 탑승권 원본 소지 시 제휴사 할인이 적용되는 ‘아시아나 매직 보딩패스’를 통해 유럽의 명품 쇼핑 명소인 비스터 컬렉션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권, 라운지 입장권, 셔틀 서비스 할인 혜택 등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유럽 비즈니스 항공권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왕복 교통편, VIP 라운지 이용권, 기프트 카드 등이 포함된 비스터 컬렉션 VIP 체험권을 총 15명에게 제공한다. 이 외에도 전 승객 대상 ▲부킹닷컴 결제금액 1000원당 5마일 적립 ▲신세계면세점 멤버십 혜택 및 온·오프라인 제휴머니 증정 등 다양한 혜택 제공을 통해 여행 편의를 돕는다는 방침이다.

아시아나항공 담당자는 “유럽의 연말연시는 관광뿐만 아니라 유럽 최대 쇼핑 할인 행사인 박싱데이에 맞춰 많은 사람이 쇼핑을 떠나는 시즌”이라며 “더욱더 합리적이고 편리한 여행을 위해 이번 할인 및 제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내년 2~5월 유럽노선 특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16일까지 아시아나항공 유럽 전 노선을 대상으로 특가 항공권을 판매한다. 탑승 기간은 2023년2월1일부터 5월31일까지다. 추가 3% 할인 적용 가능한 항공권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유럽의 크리스마스 이벤트’와 ‘유럽노선 특가이벤트’는 각 할인쿠폰, 이벤트별 적용 기간이 상이하다.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현석 기자 guspower@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