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30일 '북익산 오투그란데 더원' 견본주택 오픈, 먹거리 장터 등 이벤트 진행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30일 '북익산 오투그란데 더원' 견본주택 오픈, 먹거리 장터 등 이벤트 진행
AD
원본보기 아이콘

'북익산 오투그란데 더원'이 분양을 개시하며 11월 30일 견본주택을 본격 오픈한다. 견본주택 오픈 후에는 방문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으로 일찌감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전라북도 익산시 함열읍 소재 북익산 오투그란데 더원은 지하 2층, 지상 최고 25층, 총 259세대로 이뤄져 있다. 전용면적은 실거주 수요층 선호도가 높은 84㎡A·B의 중소형 평형대로 구성됐다.

견본주택 오픈 후에는 방문객들을 위한 먹거리 장터가 열릴 예정이다. 아파트 단지 주거 설계 장점을 적극 어필함과 동시에 다채로운 먹거리를 제공해 방문객 만족도를 높인다는 취지다.


뿐만 아니라 연말을 맞이하여 방문객들을 위한 '고객 왕 축제'도 개최한다. 해당 행사는 일일 선착순 100명에게 라면을 증정하는 ‘선착순 이벤트’와 경품 응모자를 대상으로 한 ‘경품 추첨 이벤트’, 안방 붙박이장을 무상 증정하는 ‘계약 선물 이벤트’ 등으로 구성된다. 다양한 경품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인 만큼 북익산 오투그란데 더원에 관심을 갖고 현장을 찾는 실수요층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아울러 이날 견본주택에서 북익산 오투그란데 더원 분양 시 아파트 계약금 1,000만 원 정액제(1차 계약금) 책정 관련 자세한 소식을 들을 수 있다. 또 원하는 동, 호수 즉시 계약이 가능한 만큼 이에 대해 상세히 안내를 받을 수 있다. 계약 시 중도금 60% 전액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는 가이드도 제시된다.

북익산 오투그란데 더원은 제일건설만의 노하우가 담긴 특화설계 시공을 통해 세대당 1.54대의 주차 공간을 확보하여 입주민 편의를 높였다. 또한 지상에 차 없는 단지 조경을 설계해 보다 나은 삶의 질과 쾌적한 주거 환경을 제공한다.


북익산 오투그란데 더원 주거 공간은 수요층 선호에 맞는 복합형 단지 설계로 세대 별 조망 간섭 없이 우수한 일조권과 뛰어난 환기성을 확보하고 있다. 침실 3개, 공용욕실, 부부욕실, 거실, 주방, 복도 팬트리 등 다채로운 구성도 강점이다. 아울러 피트니스 클럽, GX룸, 골프연습장, 오투키즈카페, 맘스테이션 등 최신 커뮤니티 시설이 다양하게 도입된다.


그뿐만 아니라 지역 내 이미 갖춰져 있는 인프라도 다양하다. 익산시청 북부청사, 함열중앙병원, 대형마트, 함열우체국, 스포츠센터, 함열보건소, 함열시장 등이 단지 가까이 자리해 있다. 도보 거리에는 함열초, 함열중, 함열고 등이 다수의 학교시설이 있어 자녀의 안심 통학도 기대된다. 아사달공원 등 쾌적함을 선사하는 녹지공간이 근거리에 있는 것도 장점이다.


분양 관계자는 "북익산 오투그란데 더원이 들어설 지역은 익산의 바이오 융합산업 생태계 조성 사업의 중심지로 급부상 중"이라며 "20년 만에 처음 공급되는 지역 내 단지형 아파트로 높은 희소성이 긍정적 평가를 얻고 있는 만큼 이번 견본주택 오픈 이벤트를 통해 주거 메리트를 적극 어필하는 것은 물론 방문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최봉석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