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포르쉐, 서울 성수동에 팝업 스토어 ‘포르쉐 나우’ 오픈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다양한 클래식카 및 순수 전기 스포츠카 타이칸 전시

포르쉐, 서울 성수동에 팝업 스토어 ‘포르쉐 나우’ 오픈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 포르쉐코리아가 세 번째 팝업 스토어 '포르쉐 나우 성수'가 서울 성수동에 개관했다고 25일 밝혔다. 운영은 포르쉐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세영모빌리티서 맡는다.


문화·예술·다양한 카페 및 레스토랑을 즐길 수 있는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포르쉐 나우 성수’는 연면적 538㎡(163평)의 공간에서 다양한 클래식카 및 순수 전기 스포츠카 타이칸 전시를 통해 아이코닉한 과거와 혁신적인 미래를 선보일 예정이다. 전시 인테리어에는 지역 고유의 특색과 브랜드의 감성적이고 친환경적인 가치를 반영했다. 특히, 회전식 클래식카 디스플레이는 오너들의 헌정 전시로 진행되어 포르쉐 브랜드의 강점인 로열티와 헤리티지를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페이크 아트를 표방하는 그래픽 아티스트 샘바이펜(김세동)이 재해석 한 포르쉐 관련 작품 전시를 비롯해, 친환경 비건 음료 페어링을 선보이는 펠른과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커피와 디저트 류도 판매될 예정이다. 아울러, 다양한 영감을 받을 수 있는 사회적 리더를 초청해 현재와 미래에 대해 밀레니얼 세대와 소통할 수 있는 강연 프로그램들도 진행된다.


홀가 게어만 포르쉐코리아 대표는 “’포르쉐 나우’는 국내 각 지역에 맞춘 혁신적인 콘셉트의 팝업스토어로 제주 및 부산에서 포르쉐 고객 및 팬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한 바 있다”며, “서울의 활기찬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지역에 마련된 이번 ‘포르쉐 나우 성수’에 많은 이들이 방문해 포르쉐 브랜드 가치와 역사, 나아가 미래를 느껴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장인우 세영모빌리티 대표이사는 “헤리티지와 혁신이 공존하는 서울의 특별한 지역에서 포르쉐 팬들을 만나 뵐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포르쉐 나우 성수’를 시작으로, 향후 송파 및 성수 지역에서의 서비스를 진행하며 고객 만족을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 밝혔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