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구은모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유틸리티 워크웨어 브랜드 ‘시프트 G’가 ‘비이커(Beaker)’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 오는 28일까지 팝업 스토어를 연다고 22일 밝혔다.
시프트 G는 지난 8월 출시 이후 현대백화점 판교점을 시작으로 더현대서울점, 롯데백화점 잠실점,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등을 추가로 열었고, 팝업스토어를 오픈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
시프트 G는 뉴 컨템포러리 브랜드에 대해 관심이 많은 MZ세대에게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자체 상품은 포토그래퍼·건축디자이너·IT개발자 등 현대적 전문직군을 모티브로 한 워크·라이프스타일 상품으로 구성된다. 합리적 가격, 세련된 디자인, 우수한 품질을 바탕으로 수납 기능과 넉넉한 실루엣, 레이어링 스타일이 가능한 상품이다.
정종보 시프트 G 그룹장은 "브랜드 론칭 이후 백화점을 넘어 주요 거점에 팝업스토어를 열며 유통 전략을 확대하고 있다"며 "새로운 형태의 컨템포러리 브랜드로 조명 받으며, 현대적 감각의 워크웨어의 대표주자로 인기를 끌고 있다"고 말했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전세계 '유튜브 1위' 영상 믿고 1196억 사들였는데...
마스크영역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골드만삭스도 베팅한 서울 호텔…품귀 현상에 1조 몰렸다[부동산AtoZ]](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21515584156581_1765781921.png)
![[시장의 맥]'탈중국' 원산지 증명서 시대](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21507510265826A.jpg)
![[시시비비]쿠팡 사태를 막기 위한 방법](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21510511906388A.jpg)
![[기자수첩] 정책의 관심이 마른 자리, 식품사막이 생겨났다](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21609410455581A.jpg)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1400만원 시골땅 17억원에 삽니다…117배 투자한 이유는? [부동산AtoZ]](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21509065555520_1765757215.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