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한국인터넷기업협회, 엔씨 후원으로 '지스타 2022'서 스타트업 지원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한국인터넷기업협회, 엔씨 후원으로 '지스타 2022'서 스타트업 지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승진 기자] 한국인터넷기업협회는 엔씨소프트의 후원으로 오는 17일 개최되는 '지스타 2022'에서 게임 스타트업들이 자사의 콘텐츠를 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한국인터넷기업협회는 게임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BTB관 전시를 매년 지원했으나, 지난 2년간 코로나19 확산의 여파로 지원을 일시 중단했다. 그러나 정부 방역지침이 완화된 올해부터는 게임 산업의 발전을 위한 다양한 지원 사업을 재개하기로 했다.

지난 9월 참가 신청 접수 및 심사를 통해 넥스트올, 니드메이드, 버프스튜디오, 소울게임즈, 에어캡, 에피드게임즈, 엔퓨전, 트라이펄게임즈, 티트리거 총 9개 사를 지원 스타트업으로 선정했다.


이번에 지원하는 게임 스타트업 공동관은 게임에 관심 있는 일반인 및 이해관계자가 한눈에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하고, 유사 규모의 스타트업들이 공동 부스를 구성했다.


부스 지원과 더불어 후원사인 엔씨소프트와 참가사 간 네트워킹 교류를 통해 게임 스타트업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논의하는 소통의 장도 마련할 예정이다.

한국인터넷기업협회 관계자는 “게임 스타트업들이 공들여 만든 좋은 콘텐츠들이 산업 관계자들에게 주목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엔씨소프트를 비롯한 한국인터넷기업협회 회원사들과 함께 국내 게임 산업 발전을 위한 다양한 지원 방안을 마련하고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이승진 기자 promotion2@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