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전진영 기자] 롯데온은 오는 17일부터 31일까지 카카오T펫과 함께 ‘펫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행사 기간에는 반려동물 간식을 비롯해 영양제, 용품 등을 할인 판매하며, 상품 구매 시 엘포인트 추가 적립 및 반려동물과 함께 이동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카카오T펫 할인권도 증정한다.
롯데온은 국내 반려동물을 키우는 인구 수가 1500만이 넘어서는 등 펫 관련 시장의 수요에 맞춰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롯데온의 올해 반려동물 관련 매출은 전년 대비 약 2배 신장했다.
이번 펫스티벌에서는 행사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20% 할인 쿠폰을 비롯해 총 4장의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인기 상품을 특가에 제공하는 ‘펫스티벌 핫템 특가’, 베스트 브랜드만 모아 상품을 제안하는 ‘반려동물 베스트 브랜드’ 등 고객이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테마를 정했다.
또한 행사 기간에 반려동물 관련 용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반려동물과 이동할 때 이용할 수 있는 교통수단 카카오T펫 8000원 쿠폰을 증정한다.
반려동물 사진 콘테스트도 개최한다. 이달 31일까지 펫스티벌 매장을 찾아 콘테스트 페이지에 반려동물 사진과 함께 소개와 자랑을 글로 남기면 참가 가능하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엘포인트 5만점과 반려동물과 함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인생네컷’ 촬영권 등을 증정한다.
민이슬 롯데온 반려동물용품 MD(상품기획자)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사람이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어 관련 시장도 더욱 커질 것으로 예상한다”며 “반려동물 용품뿐만 아니라 같이 생활하는 영역까지 확대해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기획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전진영 기자 jintonic@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