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百, 하겐다즈 전시·팝업스토어 오픈…“MZ세대 공략”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구매 할인권 등 럭키드로우 이벤트

멜팅 포인트전(MELTING POINT展) 포스터. (사진제공=롯데백화점)

멜팅 포인트전(MELTING POINT展) 포스터. (사진제공=롯데백화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롯데백화점은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와 손잡고 전시 및 팝업스토어 행사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은 다음달 30일까지 애비뉴엘 6층 아트홀에서 ‘멜팅 포인트전(MELTING POINT展)’ 전시를 진행한다. 멜팅포인트는 고체가 액체로 바뀌는 녹는점이라는 의미로, 아이스크림을 테마로 한만큼 차가운 아이스크림이 녹는 행복한 순간을 담아냈다. 이번 전시에는 김하경, 깪 , 나무13, 노이신, 성영은, 심규하 등 9명의 유명 작가가 참여했다.

잠실 월드몰 지하 1층 광장에서는 전시를 테마로 한 체험형 팝업스토어를 연다. 행사 기간 중 매주 금요일부터 토요일까지 3일씩 하겐다즈 이벤트가 진행된다. 나만의 하겐다즈 마이라벨을 만들어보고 현장에서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업로드하면 구매 할인권, 굿즈, 롯데상품권 등의 선물을 받을 수 있는 럭키드로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들에게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은 계절 간식에서 벗어나 입안에 예술을 펼쳐내는 환상의 디저트로 자리 잡았다”며 “하겐다즈와 협업한 이번 전시와 팝업스토어 행사가 고객들에게 맛과 멋이 함께하는 프리미엄 경험으로 인식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