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거주 미혼남녀 각 15명 모집, ‘경주 마우라 오션 리조트’서 진행
[아시아경제 영남취재본부 김욱 기자] “생업과 코로나로 갖지 못했던 청춘 남녀들의 썸 여행으로 좋은 인연 만들어 보세요”
경남 밀양시는 지역 내 미혼남녀에게 소중한 만남의 자리를 마련하고자 오는 11월 5일부터 6일까지 이틀간 열리는 ‘밀양시 미혼남녀 인연만들기’ 행사 참가자를 모집한다.
‘두근두근 청춘남녀 썸 여행’ 주제의 이번 행사는 관내 미혼 남녀에게 폭넓은 만남의 기회를 제공하고 소중한 인연과 결혼에 대한 긍정적 가치관 확산을 목적으로 경주시 소재 마우라 오션 리조트 등에서 1박 2일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BBQ파티, 황리단길 조별활동, 포토미션 등 다양한 액티비티 활동과 레크리에이션, 1:1대화를 통해 자연스럽게 서로를 알아갈 수 있다.
신청 자격은 주소 또는 근무지가 밀양시이고 만 39세 이하인 미혼남녀는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모집 인원은 남녀 각각 15명이다.
신청은 오는 11일부터 27일까지 밀양시 기획감사담당관 지역인구정책담당으로 신청하면 되고, 자세한 내용은 시청 홈페이지 새소식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일호 시장은 “코로나19 상황 및 바쁜 일상생활로 인연을 만나지 못한 미혼남녀에게 이번 행사가 소중한 인연을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영남취재본부 김욱 기자 assa113@naver.com
꼭 봐야할 주요뉴스
항공기 추락 참사, 세 살배기 아기도 포함… "눈물...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