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웨이브, 카카오TV 전용 프로그램관 개설…파트너십 강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웨이브, 카카오TV 전용 프로그램관 개설…파트너십 강화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웨이브가 카카오엔터테인먼트와의 새로운 콘텐츠 공급 계약으로 파트너십을 강화한다고 4일 밝혔다. 웨이브는 이날 카카오TV 인기 오리지널 콘텐츠 26여 편을 공개했다.


웨이브 카카오TV 전용 프로그램 관을 통해 우선 제공되는 작품은 드라마 8편, 예능 18편이다. 2020년 웨이브에서 공개된 드라마 ‘며느라기’, ‘연애 혁명’, ‘아직 낫 서른’ 외에도 카카오TV에서 흥행했던 ‘플레이유’, ‘개미는 오늘도 뚠뚠’, ‘톡이나 할까?’, ‘찐경규’ 등 예능 콘텐츠들 역시 이번 라인업에 포함됐다. 지난 4월 카카오TV에서 선보인 ‘플레이유’는 대한민국 대표 MC 유재석이 실시간 라이브를 통해 시청자들과 소통하는 신개념 인터렉티브 예능으로 누적 조회 수 1700만회를 돌파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 밖에도 웨이브는 카카오TV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는 별도의 라이브 채널을 개설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