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최대열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대형 스포츠유틸리티차(SUV) G클래스의 고성능 모델 AMG G 63의 한정판 모델 ‘마그노 히어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박스형 디자인과 성능·안전성 등을 유지하면서 다양한 맞춤제작 옵션을 고를 수 있는 G 마누팍투어의 내외장 색상·소재를 새로 적용했다. 4가지 외장색상(그린·오렌지·화이트·골드)이 있으며 국내에서는 총 115대 들여왔다.
외관은 고유 디자인을 유지하면서도 그릴·범퍼쪽에 AMG라는 점을 강조했다. AMG 나이트 패키지와 AMG 나이트 패키지II가 적용됐다. G 마누팍투어 나이트 마그노 블랙 루프, 범퍼·휠아치는 이번 마그노 히어로 에디션을 통해 국내에 처음 선보이는 디자인 요소다.
실내는 각 외장색상과 조화를 이루는 나파 가죽시트가 들어간다. 스티어링휠과 실내 일부 카본 트림은 다이나미카 마이크로 파이버로 제작됐으며 뒷좌석은 10인치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가 있다. 가격은 2억9410만원(부가세 포함)이며 전국 메르세데스 전시장에서 상담 가능하다.
최대열 기자 dychoi@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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