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GRS·야놀자·네이버제트, BTS 콘서트 표 증정 이벤트
누리꾼, 응모방법 공유하고 인증샷 남겨
[아시아경제 윤진근 PD] 방탄소년단(BTS) 팬들이 오는 10월 부산에서 열리는 BTS ‘옛 투 컴 인 부산’ 공연 관람을 위해 껌을 사는 등 특정 브랜드 상품을 구매하고 있어,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롯데GRS는 BTS 콘서트 티켓 교환권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롯데리아(700명), 엔제리너스(100명), 크리스피크림도넛(100명) 등 구매 고객 중 총 900명에게 추첨을 통해 BTS 공연 관람권을 제공한다.
롯데리아 ‘불고기팩’, 엔제리너스 ‘자색고구마라떼’, 크리스피크림도넛 ‘오리지널글레이드 하프더즌’을 구매한 뒤, 각각 제공되는 영수증 번호로 롯데잇츠 앱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7월19일 서울 용산구 ㈜하이브에서 열린 2030 부산엑스포 홍보대사 위촉식에서 홍보대사로 위촉된 후 기념 촬영하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원본보기 아이콘롯데제과는 롯데마트, 홈플러스, 롯데슈퍼 등에서 ‘롯데 자일리톨 껌’을 5,000원 이상 구매하고 영수증을 문자로 전송하면 총 1000명에게 추첨을 통해 공연 관람권을 증정한다.
야놀자는 10월3일까지 추첨을 통해 총 2000명에게 BTS 공연 관람권 교환권을 제공한다. 기간 내 100원 이상 상품을 1회 구매한 뒤 사용하면 매일 응모할 수 있다.
네이버제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제페토 내 아바타 등을 활용해 BTS 콘서트에 가야 하는 사연을 콘텐츠로 만들어 업로드하면 20명을 추첨해 콘서트 티켓 교환권과 항공권 등을 제공한다.
이와 관련해 누리꾼들은 SNS를 통해 해당 이벤트에 응모하는 방법을 공유하고, 이벤트 참여를 ‘인증’하는 등 활발하게 반응하고 있다. BTS ‘옛 투 컴 인 부산’ 공연은 오는 10월15일 부산 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열릴 예정이다.
윤진근 PD yoon@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