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홈플러스,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대형마트 부문 10회 연속 1위 수상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조도연 홈플러스 브랜드본부장(오른쪽)이 2일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2년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10회 이상 수상 브랜드에게 주어지는 ‘마스터피스’를 수상하고 있다.

조도연 홈플러스 브랜드본부장(오른쪽)이 2일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2년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10회 이상 수상 브랜드에게 주어지는 ‘마스터피스’를 수상하고 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전진영 기자] 홈플러스가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대형마트 브랜드 중 최고점을 받으며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대국민 소비자 투표,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와 한국소비자포럼의전문가 심의를 통해 2022년을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한다.

올해는 역대 최대 규모인 국내외 240여만 명이 투표에 참여했다. 홈플러스는 연속 10회 부문 1위에 선정되며 업계 최다 수상의 영예를 이어갔다.




전진영 기자 jintonic@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