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장성군, 내달 1일 이지혜 클래식 해설가 초청 아카데미 개최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장성군, 내달 1일 이지혜 클래식 해설가 초청 아카데미 개최
AD
원본보기 아이콘


[장성=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조한규 기자] 전남 장성군은 내달 1일 오후 4시 30분 장성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이지혜 클래식 해설가 초청해 제1145회 21세기장성아카데미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지혜 해설가는 ‘지금 이 계절의 클래식’, ‘클래식 가슴으로 듣고 마음으로 담아내다’ 등의 책을 저술한 작가이며 KBS 라디오 ‘김성근의 럭키세븐’의 ‘누구나의 클래식’ 코너에 출연해 유쾌한 클래식 해설로 청취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번 강연에서는 시대와 지역, 계절을 넘나드는 명곡들을 함께 들으며, 클래식 이해의 폭을 넓일 수 있도록 쉬운 설명을 곁들일 예정이다.


음악가들의 숨겨진, 그래서 더욱 흥미진진하게 다가오는 에피소드들도 소개한다.


군 관계자는 “클래식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됐으면 한다”며 “많은 관심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강연 참여는 장성군 누리집에 접속해 미리 예약하거나 강연과 동시에 진행되는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이용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장성군 평생교육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28년째 운영되고 있는 세계 최장기간 사회교육 프로그램인 ‘21세기장성아카데미’는 매월 첫째, 셋째 주 목요일마다 정기적으로 열리고 있다.


장성=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조한규 기자 baekok@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