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G마켓·옥션에서 미리 만나는 가을…신상 총집합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G마켓·옥션, 가을 브랜드 패션 프리 오픈.

G마켓·옥션, 가을 브랜드 패션 프리 오픈.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전진영 기자] G마켓과 옥션은 오는 21일까지 ‘미리 가을, 브랜드 픽’ 프로모션을 진행, 총 60여개 브랜드가 동참해 가을 시즌 패션 상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인다.


17일 G마켓과 옥션에 따르면 가을 신상품 소개, 이달의 브랜드 균일가, 투데이 핫딜, 라이브 방송 특가전 등을 통해 여성 및 남성 의류, 진캐쥬얼, 잡화를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대표 브랜드로는 에고이스트, 주크, 랩, 올리비아로렌, 마리끌레르, 온앤온, 폴햄, 에스콰이아 등이 있다.

먼저 가을 신상으로 게스의 맨투맨과 팬츠, 지오다노의 셔츠와 슬랙스, 에고이스트의 아우터 및 원피스를 비롯한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아울러 이달의 브랜드로 신규 입점한 탠디, 이앤씨 등을 선정해 의류 100여종을 9900원 균일가부터 판매하며, 각종 신발은 최대 53%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 외에도 투데이 핫딜 코너를 통해 프로모션 기간 매일 특가 상품을 선정해 판매한다.


쿠폰과 카드사 혜택도 준비했다. 패션스퀘어 ‘20% 할인쿠폰’, 브랜드패션 ‘10% 할인쿠폰’과 더불어 ‘5% 중복쿠폰’으로 추가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탠디 25% 할인쿠폰, 금강제화 10% 중복쿠폰 등도 있다. 카드사 혜택으로는 스마일페이에 등록된 삼성카드로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원 할인되는 10% 즉시할인 및 중복쿠폰을 제공하며. 혜택은 각 사이트별로 상이하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가을 신상 프리뷰’ 검색 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여름 마지막 찬스로 여름 상품 최종가 연합전도 진행한다. 패션 전 카테고리를 아울러 여름 시즌 마지막 상품을 초특가에 판매한다.

정성필 지마켓 브랜드패션팀장은 “올 가을 패션을 발빠르게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인기 브랜드 신상품을 한 데 모아 특가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의류부터 액세서리, 신발 등 다양한 잡화까지 폭넓게 준비해 가을 스타일링의 완성을 제안한다”고 말했다.




전진영 기자 jintonic@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