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마트, 휴가철 온가족 먹거리 할인전…한우 최대 40% 할인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여름 제철 과일 행사…바캉스 용품 ‘최대 반값’

서울 성동구 이마트 성수점에서 한우를 판매하고 있다.

서울 성동구 이마트 성수점에서 한우를 판매하고 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이마트는 오는 10일까지 브랜드 한우, 호주산 소고기, 삼겹살·목심 등 각종 육류부터 여름 제철 과일, 피코크·델리 간편 먹거리 등을 할인 판매하는 '휴가철 온가족 먹거리'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횡성 축협 한우, 경주 천년한우, 팔공 상강 한우 등 지역 축협의 우수 브랜드 한우 전품목을 행사카드 구매 시 기존 정상 가격 대비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할당관세 적용으로 가격이 인하된 호주산 소고기는 연중 최저가 수준에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 호주산 척아이롤은 정상가 대비 3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KB국민카드 구매 시 10%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여름 제철 과일 행사도 진행한다. 이마트는 수박 전품목을 행사카드 구매 시 2000원 할인 판매하며, 대표 상품으로 '파머스픽 씨가 적어 먹기 편한 수박'을 2000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샤인머스캣과 거봉은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각각 3000원, 5000원 할인가에 내놓는다.


아웃도어·캠핑 용품, 물놀이 용품을 할인 판매하는 바캉스 용품 할인전도 함께 준비했다. 빅텐 EX돔텐트는 행사 카드 구매 시 50%, 빅텐 빅돔텐트는 40% 할인 판매한다. 티막 성인·아동 래시가드와 성인 비치 팬츠 전 품목을 최대 47%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여름 시즌 물놀이 완구 전 품목을 2개 구매 시 10%, 3개 구매 시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마트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가족 먹거리와 바캉스 용품 할인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들을 기획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