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어르신~ 이번 여름도 건강하세요! … 대성에너지·적십자, ‘든든삼계탕 200세대’ 전달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대성에너지와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는 13일 여름철 보양식인 '든든 삼계탕'을 만들어 지역 저소득 어르신과 취약계층 200세대에 전달했다.

대성에너지와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는 13일 여름철 보양식인 '든든 삼계탕'을 만들어 지역 저소득 어르신과 취약계층 200세대에 전달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영남취재본부 여종구 기자] 대성에너지와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는 초복을 앞둔 13일 여름철 보양식인 삼계탕을 만들어 저소득 어르신과 취약계층 200세대에 선물했다. 이날 전한 건강 식단은 ‘든든 삼계탕’.


든든 삼계탕은 코로나19와 무더위에 지친 저소득 어르신과 취약계층을 위로하고 건강하게 여름을 날 수 있도록 건강 보양식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의 하나이다.

이번 나눔에 대성에너지 임직원과 적십자 대구지사 적십자봉사회 동구지구협의회 봉사원 20여명이 동참했다.


이른 아침부터 삼계탕을 정성껏 준비해 식혜와 함께 포장한 후 직접 동구 저소득 어르신과 취약계층 세대를 찾아 전달하며 안부도 살폈다.


박종률 대성에너지 경영지원본부장은 “예년에 비해 일찍 시작된 삼복더위에 지친 어르신들 모두 보양식으로 기력을 보충해 무더운 여름을 잘 이겨내셨으면 좋겠다”며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나눔 문화가 더 확산될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대성에너지는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와 함께 조손가정 지원사업, 맛남도시락 나눔, 사랑의 빵 국수 나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영남취재본부 여종구 기자 jisu589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