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 애경산업의 루나는 피부 톤과 결에 따라서 선택해 사용하는 ‘베이스 레이어링 포뮬라’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루나 베이스 레이어링 포뮬라는 촉촉한 제형이 피부에 얇고 가볍게 밀착돼 한 겹 한 겹 레이어링 하듯 완성도 있는 피부를 표현 해주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이다. 피부 톤과 결 등에 따라 다양한 컬러와 질감의 베이스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보송한 피부를 표현해주는 ‘벨벳 레이어’, 화사한 피부로 톤 보정을 해주는 ‘피치 레이어’, 메이크업의 밀착력을 높여주는 ‘피팅 레이어’ 등 3종으로 구성됐다.
루나 베이스 레이어링 포뮬라 벨벳 레이어는 ‘구상 파우더’를 함유해 부드러운 발림성과 보송한 마무리로 피부결 보정을 도와준다. 특히 번들거리기 쉬운 코 옆, 볼, 이마, 턱 등 모공이 고민되는 부위에 소량 도포해 부드럽게 롤링하 듯 사용하면 매끄러운 피부를 연출하는데 효과적이다.
루나 베이스 레이어링 포뮬라 피치 레이어는 자연스러운 피치 컬러의 포뮬라가 화사한 피부를 표현하는데 도움을 주며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에 효과적이다. 특히 백색안료(Tio2)를 더해 다크서클 등 칙칙해 보일 수 있는 눈가 등을 밝혀줘 전체적인 피부 톤의 밸런스를 맞춰준다.
루나 베이스 레이어링 포뮬라 피팅 레이어는 수분 포뮬라의 촉촉한 마무리감으로 더운 여름에도 텁텁함 없는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모공 및 피지 케어에 도움을 주는 ‘탄닌 콤플렉스’를 함유해 베이스 메이크업의 밀착력을 높여준다.
신제품은 올리브영 온라인과 루나 공식몰(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수능 1개 틀려야 서울대 의대 갈 수 있다…세화고...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