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지금도 감사해孝, 아이 love U~!” … 영양군 입암면, 아동·홀몸어르신 위한 나눔행사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영양군 입암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13일 '지금도 감사해孝, 아이 love U'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영양군 입암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13일 '지금도 감사해孝, 아이 love U'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영남취재본부 김귀열 기자] 경북 영양군 입암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13일 입암면 행정복지센터 앞에서 취약계층 아동과 저소득 홀몸 어르신을 위한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사업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했지만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로 인해 진행할 수 없었던 나눔을 뒤늦게나마 전하고자 진행하게 됐다.

농촌이라 문화 여가생활에 취약한 입암초등학교 전교생에게 3만원 상당의 과자 꾸러미를 전달하고 자녀가 없거나 자녀가 있어도 도움을 줄 수 없는 형편에 놓인 저소득 홀몸 어르신 30명에게 3만원 상당의 소불고기 밀키트를 입암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과 노인 맞춤 돌봄 생활관리사들이 전달했다.

이날 선물을 받은 어르신들은 “어버이날을 두 번 맞이한 것 같이 기분이 좋고 밀키트를 조리하면서 요리에 흥미를 느끼게 됐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강영길 민간위원장은 “가정의 달 행사를 못 해 마음 한쪽에 아쉬움이 있었는데 이렇게라도 마음을 전할 수 있어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입암면은 지역 실정에 맞는 다양한 특화사업을 발굴해 양질의 복지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영남취재본부 김귀열 기자 mds7242@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