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동부산 관광단지 내 전세대 오션뷰 ‘디오션 오시리아’ 분양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동부산 관광단지 조성 마무리 단계, 오피스텔 및 세컨드 하우스 등 부동산 관심 급증
- 전 호실 오션뷰, 전 호실 발코니 제공으로 투자가치 상승

동부산 관광단지 내 전세대 오션뷰 ‘디오션 오시리아’ 분양
AD
원본보기 아이콘

지난 3월 말 오시리아 관광단지의 핵심 테마시설인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이 오픈함에 따라 동부산 오시리아 관광단지의 개발이 마무리 단계에 진입한 것으로 보인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은 15만 8,000m 부지에 17종의 탑승·관람시설이 설치되고, 또 다른 테마파크 시설인 스카이라인 루지는 이미 운영 중이다. 이에 따라 남아 있는 주요 사업은 아쿠아월드와 추가 숙박시설 조성 등이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이 개장됨에 따라 기장군 오시리아 관광단지 내 숙박시설, 오피스텔 및 세컨드 하우스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디오션 오시리아’가 6월 중 분양홍보관을 오픈할 예정이다.

지하 2층?지상 15층 규모에 전용면적 33.56~60.47㎡ 95호실로 구성되는 디오션 오시리아는 전 호실에서 동부산의 오션뷰를 즐길 수 있으며, 전 호실에 발코니를 제공한다는 메리트로 주목받고 있다. 오시리아 관광단지 내에서도 전 호실에서 바다 조망이 가능한 주거상품은 흔치 않다. 또한 최상층에 자리한 펜트하우스는 끝없이 펼쳐지는 오션뷰와 고급화된 인테리어로 하이엔드 라이프의 극치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신경을 쓴 옥상정원과 정문 앞 쌈지공원 등 하이엔드의 기준에 맞춘 다양한 부대시설 또한 인상적이다.


또 한가지 디오션 오시리아가 주목받는 이유는 전 호실이 풀 퍼니시드(Full-furnished), 이른바 몸만 들어와 살 수 있는 시스템을 도입했기 때문이다. 시스템 에어컨, 스마트TV, 빌트인 세탁기, 빌트인 냉장고 등 가전제품은 물론이고, 수납장 등 생활에 필요한 거의 모든 가전 가구가 풀 옵션으로 제공된다. 넉넉한 수납공간과 오션뷰와 조화를 이루는 뛰어난 인테리어 컨셉으로 고급스러운 실내 분위기를 연출할 계획이다.


입주자들은 가전, 가구 구입 비용을 줄일 수 있고 비교적 간편하게 입주해 거주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만족도가 매우 높을 것 이며, 고급 호텔과 같은 주거 만족도를 제공하기 때문에 입주 경쟁 또한 치열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디오션 오시리아는 기장해안로, 해운대 IC, 동부산 IC, 동해선 오시리아역 등 교통 인프라 또한 훌륭하다. 신세계아울렛, 롯데아울렛, 롯데마트, 이케아 부산점, 부산국립과학관, 아난티, 힐튼호텔 등 부산의 대표적인 관광명소와도 인접하여 향후 가치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디오션 오시리아는 전매 제한이 없고, 대출 규제를 받지 않는다는 점에서 투자자들의 관심이 더욱 뜨겁다. 주택 수에 포함되지 않는 오피스텔이기 때문에 아파트의 편리함과 호텔의 고급스러운 생활을 동시에 누리면서 투자상품으로서의 매력까지 지녔다는 평가이다.




최봉석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