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삼진제약 '게보린',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7년 연속 수상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삼진제약 '게보린',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7년 연속 수상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관주 기자] 삼진제약 은 해열진통제 '게보린 정'이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진통제 부문 7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한국소비자포럼과 브랜드키가 주관하는 브랜드 고객충성도 조사는 해마다 고객충성도 평가 지수를 활용해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감정적·태도적 로열티와 전환 의도를 평가해 발표하는 행사다.

게보린은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전환 의도 등 5개 항목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으며 진통제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이번 수상으로 게보린은 2016년부터 올해까지 7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최용주 삼진제약 대표는 “게보린의 7년 연속 브랜드 고객충성도 1위는 소비자들의 건강한 삶을 위해 더욱 분발하라는 말씀이라 여기고 앞으로도 좋은 약을 만들어 이에 보답하도록 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이관주 기자 leekj5@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