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기업은행, i-ONE 가맹점 성공대출 출시…최대 5000만원까지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방문-서류-담보 필요없는 3무 서비스

기업은행, i-ONE 가맹점 성공대출 출시…최대 5000만원까지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유제훈 기자] IBK기업은행은 운영자금이 부족한 카드 가맹점을 대상으로 한 비대면 대출상품인 'i-ONE 가맹점 성공대출'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성공대출은 무방문, 무서류, 무담보의 3무(無) 서비스를 통해 카드 가맹점 소상공인에게 금융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상품은 기업인터넷뱅킹 또는 i-ONE뱅크(기업)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대상은 1년 이상 사업을 영위한 업체 중 BC카드 가맹점 매출대금 입금계좌를 기업은행으로 이용 중인 개인사업자이다. 최근 월말 기준 카드 연매출 정보를 대출한도 산정에 활용해 최대 50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다.


소상공인의 금융비용 부담 완화를 위해 기업카드 결제 실적, BC카드 가맹점 입금계좌 등록 등 거래 실적에 따라 최대 1.0%포인트의 금리우대 혜택도 제공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생업에 바쁜 카드 가맹점 소상공인의 금융편의 제고를 위해 비대면 전용 대출을 출시하게 됐다"며 "영업점 방문이 힘든 소상공인들 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유제훈 기자 kalamal@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