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어네어스토어즈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돈카츠 브랜드 ‘경양카츠’가 모든 메인메뉴를 2400원에 드실 수 있는 대형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라는 어려운 시기에도 경양카츠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분들 덕분에 굳건히 자리를 지킬 수 있었으며 드디어 사회적 거리 두기가 종료됨에 따라 24시간 영업이 가능해짐과 평범한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음을 기념하여 기획됐다.
경양카츠 직영점(연남점, 익선점, 강남점)에서 5월 9일부터 5월 11일까지 3일간만 진행되며, 음료. 사이드 메뉴를 제외한 전 메뉴를 2400원 동일한 가격에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경양카츠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 여러분께서 주신 성원에 대한 보답 드린다는 생각으로 다른 외식 프랜차이즈에서 시도하지 못했던 초대형 할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고객 여러분께서 코로나 시기 동안 편하게 만나지 못했던 가족, 연인, 지인과 함께 경양카츠에 방문하셔서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경양카츠를 운영하고 있는 빌리어네어스토어즈의 관계자는 “빌리어네어스토어즈는 창립 2년여만에 15개 브랜드를 런칭한 외식전문 기업으로, 오픈하자마자 연남동에 핫한 카페로 자리 잡은 ‘르빵드파파’를 시작으로 우동전문점인 ‘요미우돈동’, 제주바베큐 전문점인 ‘후프바베큐’, 대형 베이커리 카페인 ‘TTP’를 차례로 오픈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정진 기자 jung93@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납치될까 무서워" 유명배우 납치 사건에 여행 취...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