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버스메이에서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클라우드 솔루션을 제공한다.
노버스메이는 2022년 중소기업 클라우드 서비스 이용지원 사업 공급사로 선정, 중소기업 측에서 바우처를 이용하여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다.
현재 노버스메이에서는 타임키퍼 솔루션, 샘큐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중소기업 측에서 클라우드 서비스 바우처를 통하여 이용할 수 있다.
타임키퍼 솔루션은 주 52시간 근무제에 최적화된 근무관리 솔루션으로 일하는 방식과 업무 환경 변화에 맞춰 다양한 근로 유형을 선택하여 업무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
문서제로 클라우드 서비스 선정도 완료되었다. 문서제로는 현장 안전관리에 필요한 모든 문서를 전산화하는 기능을 제공하는 안전문서 관리 솔루션이다.
협력사 관리부터 위험성평가 및 작업허가서 등의 필수적인 문서관리와 전자결재 기능을 모두 지원한다. 현장문서를 모바일과 연동시켜 실시간 안전관리를 원활히 수행할 수 있도록 하는 스마트 서비스를 선보인다.
샘큐는 자동 자산관리 솔루션으로 사내에서 사용하는 구독형·구매형 소프트웨어, 실물자산 구매부터 폐기까지 자산관리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사용분석은 물론 기업이 필요로 하는 제품을 추천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는 스마트 서비스를 지원한다.
노버스메이는 사내의 모든 업무를 전산화로 원활하게 진행하고, 자산을 자동으로 관리하여 기업의 효율을 최대화 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기업 규모에 무관하게 즉각 도입할 수 있는 범용 서비스로 손쉬운 연동이 가능하다. 현재 국내 사업장 다수에서 이를 활용한 스마트 업무를 추진하는 추세이다.
정진 기자 jung93@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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