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들의 영원한 친구 ‘프린세스 미미’가 40주년을 맞이해 연간으로 다양한 행사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미미는 ‘아름다워라, 아름다워라’라는 뜻을 담은 이름으로 1982년 탄생했으며 40년 동안 미미의 수량은 36,670,550개가 판매된 대한민국 최초의 패션인형이다.
이에 ㈜미미월드는 미미와 함께 핑크 빛 상상력으로 꿈을 꾸고, 따뜻한 시선으로 세상을 바라보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40주년인 올 한해 '핑크 드림프로젝트'를 전개한다.
올해 상반기에는 프린세스 미미의 집에 놀러가고 싶은 어린이들의 핑크 빛 꿈을 이루어줄 ‘핑크 드림 프로젝트’가 어린이들에게 기쁨을 선사했고 그 시작을 알린 것은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의 ‘프린세스 미미룸’이다.
연이어 미미의 시그니쳐 하우스 제품인 ‘프린세스 미미의 핑크 하우스’가 출시 되었고 미미와 친구들이 온라인으로 만나 소통할 수 있는 ‘프린세스 미미 파티’가 개최되어 40명의 어린이들이 초대받아 예쁜 드레스를 입고 미미와 함께 파티를 즐겼다.
이에 더해 어린이들뿐만 아니라 미미를 추억하는 어른들, MZ세대와도 소통할 수 있는 마케팅을 전개한다. 패션 브랜드인 HAZZYS와 손잡고 2000년대 y2k무드에서 영감을 얻은 캡슐 컬렉션인 MIMI X HAZZYS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출시하여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으며 4월 25일부터 2주간 고양 스타필드에서는 ‘미미 팝업스토어’가 운영된다.
미미의 공간을 레트로 무드와 팝한 무드로 각각 연출한 포토존에서 인생샷을 찍어볼 수 있고 다양한 미미 상품과 함께 처음 런칭 되는 미미굿즈도 만나볼 수 있는 자리이다.
미미월드 관계자는 여름시즌, 80년대에 출시되었던 미미 상품을 재현한 레트로 무드의 '다정한 친구 미미'가 한정상품으로 판매 될 예정이며 하반기에도 ‘핑크드림’을 가득 담은 상품과 이벤트들을 꾸준하게 선보일 예정이니 앞으로도 미미에게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정진 기자 jung93@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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