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미미월드, ‘프린세스 미미’ 40주년 맞이… 연간 다양한 행사 개최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미미월드, ‘프린세스 미미’ 40주년 맞이… 연간 다양한 행사 개최
AD
원본보기 아이콘

어린이들의 영원한 친구 ‘프린세스 미미’가 40주년을 맞이해 연간으로 다양한 행사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미미는 ‘아름다워라, 아름다워라’라는 뜻을 담은 이름으로 1982년 탄생했으며 40년 동안 미미의 수량은 36,670,550개가 판매된 대한민국 최초의 패션인형이다.

이에 ㈜미미월드는 미미와 함께 핑크 빛 상상력으로 꿈을 꾸고, 따뜻한 시선으로 세상을 바라보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40주년인 올 한해 '핑크 드림프로젝트'를 전개한다.


올해 상반기에는 프린세스 미미의 집에 놀러가고 싶은 어린이들의 핑크 빛 꿈을 이루어줄 ‘핑크 드림 프로젝트’가 어린이들에게 기쁨을 선사했고 그 시작을 알린 것은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의 ‘프린세스 미미룸’이다.


연이어 미미의 시그니쳐 하우스 제품인 ‘프린세스 미미의 핑크 하우스’가 출시 되었고 미미와 친구들이 온라인으로 만나 소통할 수 있는 ‘프린세스 미미 파티’가 개최되어 40명의 어린이들이 초대받아 예쁜 드레스를 입고 미미와 함께 파티를 즐겼다.

이에 더해 어린이들뿐만 아니라 미미를 추억하는 어른들, MZ세대와도 소통할 수 있는 마케팅을 전개한다. 패션 브랜드인 HAZZYS와 손잡고 2000년대 y2k무드에서 영감을 얻은 캡슐 컬렉션인 MIMI X HAZZYS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출시하여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으며 4월 25일부터 2주간 고양 스타필드에서는 ‘미미 팝업스토어’가 운영된다.


미미의 공간을 레트로 무드와 팝한 무드로 각각 연출한 포토존에서 인생샷을 찍어볼 수 있고 다양한 미미 상품과 함께 처음 런칭 되는 미미굿즈도 만나볼 수 있는 자리이다.


미미월드 관계자는 여름시즌, 80년대에 출시되었던 미미 상품을 재현한 레트로 무드의 '다정한 친구 미미'가 한정상품으로 판매 될 예정이며 하반기에도 ‘핑크드림’을 가득 담은 상품과 이벤트들을 꾸준하게 선보일 예정이니 앞으로도 미미에게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정진 기자 jung9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