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오늘은 짜장면 먹는 날” 조선호텔앤리조트, SSG닷컴 통해 블랙데이 프로모션 진행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조선호텔앤리조트의 프리미엄 중식 볶음밥 4종.

조선호텔앤리조트의 프리미엄 중식 볶음밥 4종.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전진영 기자] 조선호텔앤리조트가 4월 14일 블랙데이를 맞이하여 오는 20일까지 SSG닷컴에서 일주일동안 조선호텔 중식 밀키트 7종을 최대 20% 할인하고 리뷰 작성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호텔 레스토랑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대표 메뉴인 ‘조선호텔 유니짜장’을 2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신선한 해산물과 채소가 담겨 깔끔하고 담백하게 즐길 수 있도록 냉장, 냉동 2가지로 즐길 수 있는 ‘조선호텔 삼선짬뽕’과 오랜 시간 동안 사랑 받아 온 ‘조선호텔 프리미엄 중식 볶음밥 4종(삼선 볶음밥, 광동식 볶음밥, XO 새우 볶음밥, 이베리코 목살 김치볶음밥)’은 1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날 수 있다.

또한, 총 7종 중식 밀키트 제품 중 선택하여 구매 후 프리미엄 리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조선호텔앤리조트 외식통합상품권’ 1인 2매를 증정한다. 외식통합상품권은 조선호텔앤리조트에서 운영하는 모든 식음업장에서 이용 가능하며, 당첨자는 이번달 25일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된다.


한편,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대표 밀키트 상품 중 하나로 손꼽히는 조선호텔 유니짜장은 돼지고기와 양파를 잘게 다져 식감을 살리고 이를 춘장소스와 함께 센 불에서 볶아내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한 맛을 구현했다.


생면을 사용하여 면의 식감을 더했을 뿐만 아니라 시중에 판매하는 제품보다 짜장 소스의 양을 1.4배 추가 제공해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가정에서는 끓는 물에 면을 3분 50초간 삶은 후 찬물에 살짝 헹궈주고, 끓는 물에 동봉된 소스를 3분 30초간 데워주기만 하면 간단하게 호텔식 유니짜장을 즐길 수 있다. 2인분(860g)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20% 할인 적용된 6320원이다.

조선호텔 삼선짬뽕은 관자, 오징어, 새우부터 죽순, 표고버섯, 청경채 등 재료를 아끼지 않고 담았다. 짬뽕 국물은 국물맛의 시원함을 더해내기 위해 닭 육수에 고춧가루를 넣고 불맛을 더했으며 생면의 쫄깃함을 느낄 수 있다. 냉장은 2인분(815g), 냉동은 2인분(1280g)으로 가격은 10% 할인 적용되어 각각 1만1610원, 8820원이다.


조선호텔 프리미엄 중식 볶음밥은 통통한 새우와 오징어가 맛있게 볶아진 삼선 볶음밥, 국내산 돼지고기와 베이컨의 육향을 담은 광동식 볶음밥, 중화 XO소스를 사용하여 은은하게 매콤한 맛이 일품인 XO 새우 볶음밥, 이베리코 돼지 목살과 감칠맛 나는 묵은지의 조화가 일품인 이베리코 목살 김치볶음밥 총 4종으로 선보이며 조선호텔 셰프의 특급 노하우를 담아 신선한 원재료의 맛과 풍미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삼선 볶음밥과 광동식 볶음밥은 210g 2개씩 총 420g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모두 10% 할인 적용해 8010원, 이베리코 목살 김치볶음밥은 2인분(460g)으로 8010원, XO 새우 볶음밥은 2인분(420g)으로 가격은 8910원이다.


오세창 조선호텔앤리조트 리테일팀장은 “블랙데이를 맞이하여 온 가족이 함께 조선호텔의 프리미엄 중식 메뉴들로 한상을 차리고 소소한 즐거움을 나눌 수 있도록 SSG닷컴을 통해 특별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조선호텔 유니짜장, 삼선짬뽕을 비롯한 다양한 중식 밀키트를 맛보고 이벤트에도 응모해 당첨의 기회를 잡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조선호텔앤리조트에서는 조선호텔의 대표 중식 레스토랑 ‘홍연’의 노하우를 그대로 담은 조선호텔 탕수육과 조선호텔 칠리새우, 조선호텔 깐풍기 등 중식 밀키트와 조선호텔 나가사키 짬뽕, 조선호텔 LA갈비, 조선호텔 소불고기 등 일식, 한식 메뉴 등 호텔 셰프의 손맛을 느낄 수 있도록 총 13종의 다양한 가정간편식(HMR) 제품들을 판매하며 라인업을 확대해나가고 있다.




전진영 기자 jintonic@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