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오아시스마켓, 경상북도와 업무협약…“소상공인 온라인 판로 확대”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13일 경북도청에서 이철우 경북지사(왼쪽)와 안준형 오아시스마켓 대표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13일 경북도청에서 이철우 경북지사(왼쪽)와 안준형 오아시스마켓 대표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오아시스마켓은 경상북도와 중소기업·소상공인 제품 판매 활성화와 홍보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양측은 경북지역에서 생산·제조·판매되는 제품의 온라인 판로개척·홍보·제품 발굴·마케팅 촉진을 위해 노력하고, 오아시스마켓몰에서 경북 제품 특별 기획전을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경북 중소기업을 위한 2022 경북 세일 페스타 상품 품평회에도 참석해 온라인 유통채널 입점 히스토리와 전략적 입점 방안을 제시할 예정이다.

이철우 경북지사는 “보다 좋은 경북 상품이 입점하도록 더욱 노력을 다 할 것”이라며 “목마름을 해소해주는 오아시스마켓이 될 것이라고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안준형 오아시스마켓 대표는 “오아시스마켓은 경쟁력 있는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판매자분들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온라인 판로를 개척하시는데 적극적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