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광주 금남로 ‘한신더휴 펜트하우스’, 견본주택에 ‘스타’ 초대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 광주광역시 동구 금남로3가 지하 4층~지상 25층, 전용 84~230P㎡ 2개 동 총 99가구
- 김미현 프로골퍼, 오세득 쉐프, 이원일 쉐프 초청 강연·강습회

[▲’한신더휴 펜트하우스’ 스타 초청 행사 포스터(이미지=한신공영)]

[▲’한신더휴 펜트하우스’ 스타 초청 행사 포스터(이미지=한신공영)]

AD
원본보기 아이콘

한신공영이 광주광역시 동구 금남로3가 일원에 5월 분양 예정인 ‘한신더휴 펜트하우스’가 ‘스타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한신더휴 펜트하우스’는 광주 최초의 ‘2층집’ 구조 물량이 포함된 하이엔드 아파트다. 지하 4층~지상 25층, 2개 동 총 99가구로 구성되며 전용면적별로는 ▲84㎡A 20가구 ▲84㎡B 20가구 ▲107㎡ 35가구 ▲163㎡A 11가구 ▲163㎡B 11가구 ▲226㎡P 1가구 ▲230㎡P 1가구다. 전체 가구가 중?대형으로 설계되고 남향 위주로 배치되며, 특히 전용 163㎡와 펜트하우스는 5.8m 높이의 ‘2층집 아파트’ 구조로 조성된다.

광주 최초의 ‘2층집’ 구조 하이엔드 아파트인 ‘한신더휴 펜트하우스’는 이번 분양에서 스타 초청행사를 진행한다. 대중 인지도가 높은 셀럽을 내세워 ‘한신더휴 펜트하우스’만의 주거 철학과 상품·입지 우수성 등을 더 많은 수요자들에게 알리겠다는 취지다.


초청 스타 및 일정은 △김미현 프로골퍼(5월 7일(토), 21일(토) 오후) △오세득 쉐프(14일(토) 오후) △이원일 쉐프(28일(토) 오후)다. 각각 강연회와 강습회를 진행 예정이다.


행사는 모두 견본주택 내에서 진행되며, 참여를 원하는 수요자는 대표번호로 문의해 관심고객으로 등록하고 사전예약하면 된다. 단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체온 측정 시 37.5도 이상이면 입장이 제한될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한신더휴 펜트하우스’는 ‘모든 층에서 펜트하우스에 사는 것과 같은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도록 설계됐다”며 “광주 동구 원도심 최대 상권 인프라와 인접한 우수 입지 금남로에 들어서는 첫 하이엔드 아파트”라고 설명했다.


‘한신더휴 펜트하우스’는 롯데백화점과 NC백화점이 가깝고 도매상가거리, 패션의거리 등이 밀집된 충장로 상권과도 인접했다. 롯데시네마, CGV, 국립아시아문화전당도 가까워 문화생활을 즐기기에 용이하며, 인근에 금남로공원, 광주공원 등 녹지도 형성돼있다.


또 단지가 들어서는 금남로는 개발호재들로 둘러싸인 곳이다. 재개발·도시재생 등 광주시 내 정비사업 대부분이 단지 반경 2km 내에 집중 포진돼있다. 이와 함께 현재 인근에서 ‘동구형 스마트시티’ 조성, 바이오헬스케어 융복합제품 실증센터 구축 등도 추진되는 중인데, 개발사업들이 모두 완료되면 일대가 신흥 주거타운으로 부상하고 주거환경도 크게 개선될 전망이다.


교통여건도 좋다. 광주 지하철 1호선 ‘금남로4가역’ 앞 초역세권 입지로, 이를 통해 2호선 환승역으로 예정된 ‘남광주역’ 접근도 용이하다. 차량 이용 시 학운IC 접근도 편리해 ‘광주제2순환도로’에 진입, 시내·외 이동도 빠르다.


‘한신더휴 펜트하우스’는 금남로 일대를 내려다보며 여유를 누릴 수 있는 최고 25층 높이로 조성되며, 인테리어 마감재도 최고급으로 계획됐다. 거실에는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의 커튼월룩 광폭창이 적용되고, 주방도 광폭 대면형으로 설계됐다. 단지 곳곳에는 200만 화소 고화질CCTV와 방범을 위한 동체감지기도 설치된다.




최봉석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