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서희건설, ‘화성 조암 서희스타힐스’ 아파트 공급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서희건설, ‘화성 조암 서희스타힐스’ 아파트 공급
AD
원본보기 아이콘

서희건설은 ‘화성 조암 서희스타힐스’의 조합원을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경기도 화성시 우정읍 조암리에 들어설 ‘화성 조암 서희스타힐스’ 아파트는 지하 2층~지상 26층 총 18개동 1,747가구 규모로 조성 될 예정이다.

화성 조암 서희스타힐스는 2021년 12월 화성시에 시가화 예정용지 물량 배정을 접수한 상태로 당 사업지에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건설을 전제로 화성시 관련 부서 협의 중에 있으며, 절차가 완료되면 지구단위계획을 접수하고 인허가 절차를 진행 할 예정이다.


단지는 인근에 위치한 조암 IC를 이용해 서해안고속도로와 평택시흥 고속도로 진입이 수월해 교통여건이 우수한 편이고, 화성2035도시개발 계획에 따른 향남역~우정역 15KM증축 예정, 아산 국가산단 기아자동차 100억유치 등 대형 개발호재도 품고 있다.


단지 도보권에는 우정초, 장안여중, 삼괴고 등 우수한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어 자녀 교육에 대한 걱정을 덜 수 있으며 농협 하나로마트, 조암재래시장, 조암우체국 등 각종 생활 편의시설이 가까이에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 단지 근거리에 쌍봉산 근린공원이 위치한 숲세권 입지를 통해 뛰어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다.

여기에 입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로 경로당, 어린이집, 작은 도서관, 돌봄지원센터, 어린이 놀이터 등이 조성될 예정이다.


‘화성 조암 서희스타힐스’는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로 서울, 인천, 경기도 6개월 이상 거주자, 전용면적 85㎡ 이하 1채 소유자 또는 무주택자, 세대주(단독 세대주 포함) 등의 요건을 갖추면 조합원 가입이 가능하다.


또, 한정세대에 한해 중도금 무이자 및 발코니 확장을 무료로 제공하는 혜택을 부여하고 있다.


한편, 서희건설은 창업이후 △건축 △토목 △환경 △플랜트 △주택사업 분야에서 기술과 시공능력, 품질을 인정받는 중견 종합건설회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지역주택조합 사업에 발 빠르게 뛰어든 서희건설의 경우 현재 시공 중이거나 계약 혹은 약정상태인 사업장이 총 31개 3만7195가구에 이르며 지역주택조합 사업을 주도하고 있다.




최봉석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