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치킨플러스, 치킨대전 인기메뉴 3종 플레터 출시!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 대한민국 치킨대전 인기메뉴 3종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치킨대전 플래터' 출시

치킨플러스, 치킨대전 인기메뉴 3종 플레터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치킨플러스(대표 김완식)가 대한민국 치킨대전(이하 치킨대전) 인기메뉴를 3종을 한 박스에 담아 즐길 수 있는 ‘치킨대전 플래터’를 출시했다.


‘치킨대전 플래터’는 치킨대전의 인기메뉴를 반마리씩 최대 3종까지 선택 가능한 반반반메뉴이다. 대한민국 치킨대전의 결승 우승자(안병태)의 '우승을케닭' 레시피를 기반으로 한 메뉴 ‘No.1 포테이토닥토닭’과 예선, 본선 우승자(김종운)의 ‘아빠의 제주깜슐랭’, ‘원헌드RED’ 총 세 메뉴에 한정하여 선택할 수 있다.

‘No.1 포테이토닥토닭’은 ‘감자 크럼블’을 첨가해 바삭함은 물론 감자 본연의 담백하고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토마토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케찹시즈닝이 첨가되어 평범하지만 특별한 맛이라는 평가를 받고있다.


‘아빠의 제주깜슐랭’은 오징어 먹물을 넣어 튀김 옷을 까맣게 만든 치킨에 감귤칩을 더해 제주도를 연상시키는 비주얼이 가장 큰 특징이다. 여기에 마늘 유자 소스로 달콤 짭짤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원헌드RED’는 양념 소스에 구수한 된장과 고추장을 넣어 한국인이 좋아하는 맛있는 양념 맛을 구현했다. 이는 한국치킨의 양념과 간장소스 붐 이후 3세대 양념치킨이라는 평가를 받고있다. 또한 바삭하게 튀긴 애호박 튀김을 곁들여 한국적 풍미를 더했다. 치킨플러스만의 크리미어니언 소스가 더해져 부드럽고 고소한 맛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치킨플러스 관계자는 “대한민국 치킨대전 방영 후 도전자들의 레시피를 기반으로 출시된 치킨대전 메뉴들의 소비자 관심이 뜨겁다.”며 “관심과 더불어 치킨대전 메뉴를 여러가지 경험하고 싶어하시는 소비자분들의 문의가 늘어나 감사한 마음에 세가지 메뉴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플래터를 출시했다.”라고 ‘치킨대전 플래터’출시 배경을 전했다. 덧붙여 “치킨 고수들의 치열한 경쟁을 통해 우승했던 메뉴들이기에 모두 만족하실 것”이라고 말했다.


치킨플러스가 제작을 지원했던 ‘대한민국 치킨대전’은 K-치킨의 세계화를 위한 K-치킨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매회 이색 치킨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정진 기자 jung9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