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코엑스, 디지털 고객경험 제공 '코엑스버스' 선봬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디지털로 전시회와 연계된 콘텐츠 제공

코엑스버스 포스터

코엑스버스 포스터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흥순 기자] 코엑스는 전시·마이스(MICE) 행사에 참여하는 고객들에게 디지털을 통한 경험을 제공하는 '코엑스버스' 콘텐츠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7일 밝혔다.


코엑스와 유니버스(universe)를 합친 코엑스버스는 전시·마이스 행사와 연계된 디지털 콘텐츠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온라인 토크, 트렌드 리포트, 캠페인 참여, 상품 구매와 같은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첫 콘텐츠는 오는 24일 개막하는 국내 최대 식품 산업 전시회 '코엑스 푸드위크'와 김미경 강사의 MKYU(김미경 대학)가 협업한 '온라인 토크'로 열린다.


분야별 최고 전문가가 참여해 '우리 식탁의 미래'를 주제로 열리는 온라인 토크에는 푸드위크 예비참가자는 물론 지속가능한 푸드 문화에 관심이 있는 국민들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동원 사장은 "코엑스가 위드코로나 시대를 맞아 디지털 기반의 고객 경험을 중시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코엑스버스를 런칭했다"며 "전시회에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해 비즈니스의 장을 넘어 산업별 트렌드를 제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코엑스버스 온라인 토크는 이날 오전부터 한 달간 MKYU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으며 오는 21일까지 이용한 고객에게는 푸드위크 전시회 입장권이 제공된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세상에서 가장 향기로운 휴식...경춘선 공릉숲길 커피축제 송파구, 포켓몬과 함께 지역경제 살린다 [포토] 건강보험 의료수가 인상분 반영 '약값 상승'

    #국내이슈

  • '머스크 표' 뇌칩 이식환자 문제 발생…"해결 완료"vs"한계" 마라도나 '신의손'이 만든 월드컵 트로피 경매에 나와…수십억에 팔릴 듯 100m트랙이 런웨이도 아닌데…화장·옷 때문에 난리난 중국 국대女

    #해외이슈

  • [포토] 꽃처럼 찬란한 어르신 '감사해孝' 1000개 메시지 모아…뉴욕 맨해튼에 거대 한글벽 세운다 [포토] '다시 일상으로'

    #포토PICK

  •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기아 소형 전기차 EV3, 티저 이미지 공개

    #CAR라이프

  •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