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김부선 달래려다 도리어…"강용석, 문제 영상 삭제하라" 강경 대응 예고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김부선, 유튜브 방송서 사생활 누설한 강용석에 '법적대응' 예고

강용석 변호사(좌), 배우 김부선씨(우)[사진=연합뉴스]

강용석 변호사(좌), 배우 김부선씨(우)[사진=연합뉴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윤슬기 기자] 배우 김부선씨가 강용석 변호사를 향해 "문제의 10일자 동영상부터 삭제하라"라고 경고했다.


김씨는 16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글을 올려 "돈 많으면 그냥 둬라, 저는 법원으로 간다. 진지하게 대응하겠다"라며 이같이 말했다.

김씨는 또 '김부선 달래기'에 나섰다는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 측 해명 기사를 공유하면서 "김세의, 강용석 당신들 미친 것 아니냐. 휴대폰을 내가 먼저 사 달라고 했다고? 진지하게 대응해줘야 자신들의 잘못을 알려나"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앞서 김씨는 14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글을 올려 강 변호사를 해임했다고 밝힌 바 있다. 강 변호사가 지난 10일 '가세연' 라이브 방송에서 김씨가 과거 주장한 이 후보의 신체적 특징을 언급하면서 김씨의 사적인 내용을 누설한 것이 해임의 이유로 보인다.


이에 김세의 전 MBC 기자는 14일 유튜브 채널 가세연에 '김부선 배우를 응원해야하는 이유'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려 "김씨를 응원해달라"는 강 변호사의 입장을 대신 전달했다.

이어 김 전 기자는 "김씨의 휴대전화가 너무 오래돼서 인식하는데 한참 걸린다. 김씨가 농담처럼 바꿔 달라고 한 적 있다. 바꿔 드리겠다"라며 "저희가 약속한 건 반드시 지킨다. 공개적으로 말씀드리겠다. 약속 안 지키는 일 없으니 무조건 믿어 달라"라고 말했다. 김씨와 강 변호사의 갈등을 수습하고자 했던 김 전 기자 이 발언이 도리어 김씨를 자극한 것으로 보인다.


한편 김씨는 이 후보와 과거 연인 사이였다고 주장하고 있다. 하지만 이 후보는 이 사실을 부인했고, 김씨는 2018년 9월 이 후보가 자신을 허언증 환자로 몰아 정신적·경제적 손해를 입었다며 3억원 규모의 손해배상청구소송을 제기했다.


당초 김씨는 이 후보를 공직선거법 위반 및 정보통신망법상 명예훼손 혐의로 형사고소했으나 현재는 민사소송만 진행 중이다. 지난 8일 서울동부지법 민사합의16부(재판장 우관제)는 이 후보 측 변호사가 낸 기일 변경 신청서를 받아들여 이달 10일 열릴 예정이었던 4차 변론 기일을 내년 1월5일로 연기했다.




윤슬기 기자 seul97@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