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브릿메이츠, '2021 소비자의 선택'에서 화상영어부문 대상 영예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브릿메이츠, '2021 소비자의 선택'에서 화상영어부문 대상 영예
AD
원본보기 아이콘

영국식영어를 표방하는 비대면 화상영어교육기업 브릿메이츠가 ‘2021 소비자의 선택’ 화상영어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수상으로 화상영어 기업 중에서도 소비자들의 만족도와 신뢰도가 높은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게 되었다.


본 행사는 매년 소비자가 사랑하는 최고의 브랜드를 부문별로 선정하고 있으며, 중앙일보와 산업통상자원부의 후원으로 진행된다. 산업군별 브랜드에 대한 사전조사부터 소비자 조사결과를 바탕으로 전문 심사위원이 평가하며 브랜드전략과 브랜드 기여도 등을 평가하여 최종 선정하는 까다로운 과정을 거쳐 수상한다.

㈜브릿메이츠는 ‘영국식영어를 구사하는 친구들’의 의미를 담고 있으며, 영국, 호주, 캐나다, 남아공에서 영어교육자격증을 소지한 원어민 전문 강사들을 보유하고 있다. 레벨테스트를 통해 각 수강생의 영어실력을 측정하고, 전문적인 상담으로 개인의 성향을 파악한 후 제공되는 맞춤 커리큘럼과 최적화된 강사 매칭은 브릿메이츠가 ‘2021 소비자의 선택’에서 대상으로 선정된 가장 큰 이유이다. 수강생에 대한 세심한 관리와 진정성을 가지고 교육과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는 평가이다.


브릿메이츠는 미취학 아동부터 초등학생과 성인들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수강생들은 제공받는 수업과 서비스에 만족도가 높다. 특히 초등학생의 경우 회화(컨버세이션코스)와 문법·리딩(시그니쳐코스)은 영어교육 교재 전문 출판사인 ‘이퓨처’의 밀리언셀러를 바탕으로 수업을 한다. 브릿메이츠만의 독특한 커리큘럼인 뮤즈코스는 온라인 교육업계 최초로 음악과 미술을 통해 아이들이 재미있고 자연스럽게 영어에 익숙해질 수 있는 수업을 제공하고 있다. 성인은 왕초보부터 상급자까지 현지 원어민들이 실제 사용하는 영어표현법을 중심으로 9단계로 세분화한 과정인 ‘브릿토크’를 제공하고 있다.


미취학~초등학생들은 수업 전후에 e스마트캠퍼스를 통해 예습과 복습을 할 수 있으며, 전 세계 1억명 이상이 선택한 하이라이츠 온라인도서관은 수강등록 시 무료 제공된다. 즉, 학부모들의 관여도를 가능한 낮춤으로서 아이들이 스스로 영어에 익숙해질 수 있는 기반을 제공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성인들은 자기개발, 취업 및 시험준비 등 본인의 목표를 반영한 맞춤형 수업을 구성할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점들이 높은 만족을 느끼게 하며, 수업 후 전달되는 자세한 피드백과 상담은 다른 화상영어기업에서는 보기 쉽지 않아 인기가 있는 포인트이다.

브릿메이츠 관계자는 “2021 소비자 선택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감사하며 영광스럽다. 더욱 가치가 있는 교육컨텐츠를 제공받기를 희망하는 소비자들의 메시지라고 생각한다. 앞으로 더 좋은 서비스를 고민하고, 그 속에서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브릿메이츠는 화상영어부문 대상 수상과 관련하여 감사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정진 기자 jung9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