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한국디지털기업협회, 26일까지 ‘2021 앤어워드’ 후보작 공모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한국디지털기업협회, 26일까지 ‘2021 앤어워드’ 후보작 공모
AD
원본보기 아이콘

사단법인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오는 26일까지 국내 디지털산업계의 대표 어워드인 ‘2021 앤어워드’의 후보작을 공모한다고 밝혔다.


앤어워드는 올해 15회째로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한국인터넷진흥원이 공식 후원하는 국내 최대의 디지털 분야 어워드다. 하루가 다르게 변화해 가는 디지털산업의 트렌드에 맞춰 매해 변화된 카테고리를 제시하고 있다.

올해 앤어워드는 ‘디지털 미디어&서비스’와 ‘디지털 광고&캠페인’ 부문 등 총 2개 부문 63개 분야로 나눠 11월 26일까지 출품작을 받은 후 12월 13일부터 내년 1월 7일까지 공정하고 엄격한 심사 과정을 거쳐 1월 13일에 수상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최우수 작품을 출품한 기업에게는 국내 디지털 산업 분야 최고 영예의 상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을 비롯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장상, 한국인터넷진흥원장상, 그리고 분야별로 그랑프리와 위너 등의 상이 수여된다.

한국디지털기업협회, 26일까지 ‘2021 앤어워드’ 후보작 공모 원본보기 아이콘

방동욱 앤어워드 위원장은 “앤어워드가 존재하는 이유와 목적은 단 한 가지로 공정하고 엄격한 심사를 통해 디지털산업 분야에서 최고의 성과를 거둔 기업 및 단체와 그 영광을 함께 하는 것”이라며 “코로나19의 장기화와 함께 디지털 산업의 임무가 막중해지는 요즘 트렌드를 이해하고 또 리드해 나간다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더욱 중요하고 힘겨운 일이지만 진정성과 노력만이 더 나은 미래를 위한 가장 단순하고 명쾌한 방법이라 여기며 15회를 맞이한 올해도 변함없이 올곧은 마음가짐으로 자리를 지킬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수상작들은 수상 작품집으로 제작되어 기업 및 단체 등의 홍보 수단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무료 제공하는 한편 관공서와 유관기관 등에도 무료로 배포해 기업과 기술을 널리 알리는 계기로 삼을 계획이다.

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앤어워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 사항은 ‘앤어워드 위원회’로 문의하면 된다.




정진 기자 jung9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