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친환경 패키지 스타트업 ‘그린패키지솔루션’ 첫 TV CF 공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친환경 패키지 스타트업 ‘그린패키지솔루션’ 첫 TV CF 공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종화 기자] 친환경 신소재 패키지 기업 그린패키지솔루션이 TV광고를 선보였다고 17일 밝혔다. 그린패키지솔루션은 자사의 슬로건인 ‘6개월이면 자연분해되는 패키지 6아웃(OUT)’의 아이덴티티와 친환경 패키지 필요성을 영상에 담았고, ‘플라스틱이 사라져야 지구가 살아난다’는 문구와 함께 플라스틱을 대체하는 6OUT의 혁신성을 강조했다.


6OUT은 식물성 원재료로 만들어져 6개월 안에 자연 분해된다는 의미를 담은 네이밍이다. 땅에 묻으면 짧은 기간 내 완벽하게 자연 분해돼 퇴비 형태로 자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등 환경오염 문제를 극복할 수 있다. 안성훈 그린패키지솔루션 대표는 “환경오염의 심각성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친환경 패키지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고자 했다”며 “소비자와 기업들이 환경을 위해 친환경 패키지에 더욱 관심을 가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친환경 패키지 6OUT은 땅에 묻으면 6개월 만에 분해되는 친환경 신소재 패키지로, 플라스틱과 스티로폼 등 식품·표장용기를 대체할 수 있다.




김종화 기자 justi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 굳건한 1위 뉴진스…유튜브 주간차트 정상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국내이슈

  • "제발 공짜로 가져가라" 호소에도 25년째 빈 별장…주인 누구길래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