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당황하셨죠?" 유깻잎, 가슴 성형 솔직 고백에 뜨거운 반응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병원 만족했지만…알려주면 안 된다더라"

유튜버 유깻잎이 5일 성형수술 이후 근황을 공개했다. / 사진=유깻잎 인스타그램 캡처

유튜버 유깻잎이 5일 성형수술 이후 근황을 공개했다. / 사진=유깻잎 인스타그램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유튜버 유깻잎이 최근 성형수술을 한 후기를 공개했다.


5일 유깻잎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올린 게시물에서 "두둥…당황하셨죠? 진짜랍니다 헤헤"라는 글과 함께 '성형수술 후기' 문구가 적힌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유깻잎은 이전과 달리 턱선이 살짝 더 매끄러워진 모습으로 궁금증을 자아냈고 이날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가슴 성형과 얼굴 지방 이식 후기를 공유하며 성형 수술 사실을 알렸다.


다음날(6일) 오전, 누리꾼들의 반응이 뜨거워지자 유깻잎은 "병원 어딘지 여쭤보시는 분들 정말 많은데 죄송해요"라며 "개인적으로 알려드릴 수 없다, 저도 굉장히 만족했기에 원하시는 분들에게 알려주고 싶지만 절대 안 된다고 하더라"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그래도 제가 수술한 보형물은 모티바"라고 덧붙였다.

유깻잎의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완전 시원시원한 깻잎 언니. 내숭 하나도 없이 성형 고백이라니", "사진 보니까 얼굴이 살짝 달라진 거 같긴 하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유깻잎은 지난 2016년 유튜버 최고기와 결혼, 딸 솔잎 양을 낳았으나 지난해 4월 이혼했다. 이혼 후 두 사람은 TV 조선 예능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우이혼)에 출연해 재결합에 대한 논의를 가졌으나 결국 불발돼 각자의 길을 가게 됐다. 다만 두 사람은 부모로서 솔잎 양에게는 최선을 다하기로 약속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