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기민 기자] 쉐보레가 12일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볼트EUV와 2022년형 볼트EV '런칭 라이브 투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쉐보레는 이날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방송에서 볼트EUV와 2022년형 볼트EV의 디자인, 안전 및 편의사양, 주행 성능 등을 다각도로 조명한다고 설명했다.
쉐보레는 이날 쇼핑라이브에서 실제 볼트EUV 혹은 신형 볼트EV를 구매하면 사용할 수 있는 '얼리버드 쿠폰' 30만원권을 선착순 100명에게 3만원에 판매한다. 또한 50명 한정으로 최대 37만원 상당의 스페셜 랜덤 경품이 들어 있는 '볼트 라이프스타일 럭키 박스'를 9900원에 판매한다.
모든 패키지에 기본 제공되는 'ZERO WASTE 입문 키트'는 친환경 생활용품 4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스페셜 경품으로는 프라이탁 메신저백, 파타고니아 재킷, 발뮤다 더 랜턴 등 친환경 제품이 무작위로 발송된다.
본 방송을 시청하는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특별 혜택도 제공한다. 방송 중간중간 마련된 POP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들은 실시간 추첨을 통해 가장 먼저 볼트EUV 또는 2022년형 볼트EV를 타볼 수 있는 2박3일 시승권과 50만 원 상당의 호텔/리조트 숙박권을 받을 수 있다.
장정윤 한국GM 마케팅본부 상무는 "이번 방송을 통해 고객들이 제품에 대한 정보 습득 뿐 아니라, 구매까지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새로운 자동차 쇼핑을 쉐보레 전기차를 통해서 경험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쉐보레는 볼트EUV와 2022년형 볼트EV의 사전계약을 오는 18일부터 시작한다. 특히 볼트EUV는 쉐보레 온라인 샵에서 18일부터 구매 가능하다. 온라인 샵을 통해 구매 시 견적부터 결제, 탁송까지 쉐보레 전시장 방문 없이 편리하게 차량을 구매할 수 있다.
이기민 기자 victor.lee@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숙박비 너무 올라 부담"…'1박에 3만원' 편의점으로 차박하러 간다 [日요일日문화]](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93/2025070912402239152_1752032421.p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