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미쉐린코리아, 신임대표에 제롬 뱅숑 전 미쉐린필리핀 대표 부임

최종수정 2021.07.29 09:51 기사입력 2021.07.29 09:51

댓글쓰기

제롬 뱅송 미쉐린코리아 신임 대표(사진)가 다음달 1일부터 공식 부임한다.

사진제공=미쉐린코리아

제롬 뱅송 미쉐린코리아 신임 대표(사진)가 다음달 1일부터 공식 부임한다. 사진제공=미쉐린코리아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이기민 기자] 미쉐린코리아가 다음달 1일부터 제롬 뱅송 신임 대표가 공식 부임한다고 28일 밝혔다.


제롬 뱅송 대표는 2003년 미쉐린 그룹 아시아태평양 지역 본부에 합류한 이후 승용차와 경량 트럭을 위한 신차용 타이어 비즈니스 부서에서 업무를 시작으로 마케팅과 비즈니스 운영 부서에서 여러 보직을 담당하며 자동차 제조사 고객들을 지원해 왔다. 이후 미쉐린 일본의 승용 타이어 부문 마케팅 디렉터와 최근까지 미쉐린필리핀의 대표직을 맡았다.

제롬 뱅송 신임 대표는 "한국은 미쉐린 그룹에게 매우 중요한 시장으로, 미쉐린코리아에 합류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팀과 함께 한국시장을 위한 아낌없는 헌신을 통해 고객들이 미쉐린 그룹의 브랜드, 제품과 서비스의 우수성과 만족감을 느낄 수 있도록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직원들을 위한 최상의 업무 환경 조성과 환경과 사회적 책임을 위해 최선을 다함으로써 미쉐린 그룹의 포부를 잘 이행해 나가는 것이 중요한 임무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주행 전 미쉐린코리아 대표는 미쉐린 아시아태평양 지역 본부로 이동하여 새로운 역할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이기민 기자 victor.lee@asiae.co.kr
TODAY 주요뉴스 손지창 "100억 잭팟, 아직도 '연예인 도박'하면 내 이름 나와" 손지창 "100억 잭팟, 아직도 '연예인 도박'하...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