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11번가 "웹예능 '열일사원' 시작…첫 화 조회수 10만회 돌파"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11번가 웹예능 '열일사원' 이미지(사진제공=11번가).

11번가 웹예능 '열일사원' 이미지(사진제공=11번가).

AD
원본보기 아이콘


유쾌한 이커머스 회사생활 에피소드로 첫 화 조회수 10만회 돌파
첫 화 조회수 111만 달성 시 11만명에게 '50% 할인쿠폰' 증정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11번가는 처음 선보인 웹예능 프로그램 '열일사원'의 조회수가 일주일 만에 10만회를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11번가 공식 유튜브 채널 '11번가 11TV'에서 방송되는 '열일사원'은 방송인 '강남'이 11번가의 인턴사원으로 근무하며 펼쳐지는 회사생활 에피소드를 그린 예능형 콘텐츠다. 지난 12일 선보인 1화 조회수가 현재 11만회 가량을 기록하고 있다.

'열일사원' 속 패기 넘치는 '인턴사원 강남'은 11번가 라이브 방송 기획, 마케팅 전략 회의 등 중대한 프로젝트에 참여해 기발한 아이디어를 제시하는가 하면 소소한 업무 보조를 위해서도 회사 곳곳을 누빈다. 11번가의 생생한 e커머스 업무 현장과 사내 분위기, 회사 생활을 자연스럽게 보여주는 것도 '열일사원'의 관전 포인트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열일사원'은 2주 간격으로 월요일 오후 5시 유튜브 채널 '11번가 11TV'에서 공개된다. 현재 2화까지 업로드돼 있다. 인턴사원 강남이 SNS 마케팅에 도전하는 스토리가 담긴 '열일사원 3화'는 오는 8월2일 공개되며 10화까지 제작할 계획이다.


11번가는 웹 예능 프로그램 시작을 기념해 영상 조회수 공약도 내걸었다. 오는 8월31일까지 '열일사원' 1화 조회수 111만회 달성 시 11번가에서 사용 가능한 '50% 할인쿠폰'(최대 5000원)을 총 11만명에게 증정할 계획이다.

이영진 11번가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장은 "MZ세대를 포함한 다양한 고객층과 접점을 늘리고자 웹예능 프로그램을 시작했다"며 "알찬 재미와 함께 11번가 직원들의 꾸밈없는 사내 생활을 보여주며 고객들에게 더 친근하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1500명? 2000명?"…의대 증원 수험생 유불리에도 영향 내년 의대 증원, 최대 '1500명선'…법원 제동에 "성실히 근거 제출할 것"(종합)

    #국내이슈

  •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피벗 지연예고에도 "금리 인상 없을 것"…예상보다 '비둘기' 파월(종합)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