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서울장수, 전국 골프장에 '막걸리 슬러시' 판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서울장수가 여름철에 맞춰 '장수 생막걸리'와 '달빛유자'를 슬러시 형태로 전국 골프장에서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서울장수가 여름철에 맞춰 '장수 생막걸리'와 '달빛유자'를 슬러시 형태로 전국 골프장에서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승진 기자] 서울장수가 여름철에 맞춰 '장수 생막걸리'와 '달빛유자'를 슬러시 형태로 전국 골프장에서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장수 생막걸리'는 서울장수의 대표 막걸리다. '달빛유자'는 지난해 9월 출시 이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입소문을 타며 현재 누적 판매량 약 40만병을 돌파했다.

서울장수는 젊은 골퍼가 늘어나며 골프장 먹거리에도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는 점에 착안해 슬러시 형태의 막걸리를 선보이게 됐다. '장수 생막걸리' 슬러시는 막걸리의 신선함은 유지하면서 특유의 청량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달빛유자' 슬러시는 기존 막걸리보다 향긋함과 달콤한 산미가 더 풍부해져 여름철 골프장 대표 간식으로 인기를 끌 것으로 서울장수는 보고 있다.


서울장수는 “더운 날씨에도 시원하게 막걸리를 즐길 수 있도록 색다른 시즌 한정 메뉴로 슬러시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막걸리 선도 기업으로써 앞으로도 고객들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과 트렌드에 발맞춰 다양한 시도를 통해 막걸리 경험 기회를 더욱 확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승진 기자 promotion2@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1500명? 2000명?"…의대 증원 수험생 유불리에도 영향

    #국내이슈

  •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피벗 지연예고에도 "금리 인상 없을 것"…예상보다 '비둘기' 파월(종합)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