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자외선 막고 피부 진정…에이지투웨니스, ‘롱 프로텍션 에센스 선 팩트’ 출시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AGE 20's 롱 프로텍션 에센스 선 팩트

AGE 20's 롱 프로텍션 에센스 선 팩트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승진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가 자외선 차단은 물론 냉온풍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롱 프로텍션 에센스 선 팩트’를 선보였다.


AGE 20’s 롱 프로텍션 에센스 선 팩트는 한번만 발라도 10시간 동안 자외선 차단에 효과적이다.

또 핵심 기술인 ‘에센스 포켓 기술’을 적용한 ‘아쿠아시카에센스’를 60% 함유해 자극 받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애경산업의 독자 특허 성분인 ‘AK세라마이드’를 처방해 피부 장벽 강화에도 효과가 있다.


AGE 20’s 롱 프로텍션 에센스 선 팩트의 라떼 무늬는 피지 흡착 파우더를 함유해 산뜻한 피부를 유지해주는 ‘화이트라떼’와 울긋불긋한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커버해주는 ‘민트라떼’를 적용했다.


AGE 20’s 롱 프로텍션 에센스 선 팩트는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SPF50+ /PA++++)에 효과가 있는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백탁현상이 적은 유기자차와 피부 자극이 적은 무기자차 자외선 차단제의 장점을 담은 혼합자차 선 팩트이다. 피부에 걱정되는 10가지 성분을 함유하지 않았으며 민감성피부자극시험을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사용 가능하다.

AGE 20’s 브랜드 담당자는 "여름철 실내외 급격한 온도 차이 때문에 피부가 민감해지기 쉽다는 점을 반영해 열과 바람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선 팩트를 개발하게 됐다"며 "올여름 열풍 케어에 도움을 주는 AGE 20’s 롱 프로텍션 에센스 선 팩트가 소비자들에게 열풍을 일으키는 제품으로 사랑받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승진 기자 promotion2@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